동아TV '뷰티앤부티' 속 이특&써니의 뷰티팁 대방출, 화제의 앰플폭탄 세안밤?!
본문 바로가기

INSIDE/MAKES !T

동아TV '뷰티앤부티' 속 이특&써니의 뷰티팁 대방출, 화제의 앰플폭탄 세안밤?!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때문에 거칠어진 피부.. 많은 분들이 피부 고민에 헤매고 있으시죠?

그런 분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줄 뷰티 프로그램! ✨

'뷰티앤부티'에서 ​SM C&C의 '앰플브라운'을 소개한다는 소식을 듣고, 냉큼 촬영장으로 출동해보았습니다!

 


 

▲ 동아TV '뷰티앤부티' 촬영장

 

한창 진행되고 있는 '뷰티앤부티' 촬영장!

뷰티앤부티 시즌6을 이끌고 있는 여배우 한채영님을 주축으로, 이특, 써니, 경리님까지 실물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 동아TV '뷰티앤부티' 촬영장

 

도착하자마자 이어지는 이특님의 신들린 진행,

🎙이특 MC : SM 자회사에서 만든!!! 제품인데요, 저와 써니씨가 함께 준비했습니다.

🎙써니 MC : 그게 뭔지 궁금하시다구요?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이특과 써니의 뷰티로그를 확인해보세요!

 

SM 자회사에서 만든!

.

.

SM 자회사에서 만든.......SM 자회사에서 만든.......SM 자회사에서 만든.......SM 자회사에서 만든.......SM 자회사에서 만든.......SM 자회사에서 만든.......SM 자회사에서 만든.......SM 자회사에서 만든.......SM 자회사에서 만든.......SM 자회사에서 만든.......

우와 엄청 솔깃하잖아요오오? 뷰티로그라니, 바로 확인해야죠!!! (훔쳐보는거에 진심인 편)

 

▲ 동아TV '뷰티앤부티' 캡쳐

 

뷰티로그에서는 이특 MC님의 피부관리법, 바로 피부관리 중에서도 가장 기초가 되는 세안법이 공개되었는데요!

이특님이 세안 밤으로 강력추천한! 셀럽들 사이에서 난리 난 화제의 앰플 폭탄 세안밤!

바로 우리 '앰플브라운' 이었습니다.

 

 

왜 앰플폭탄일까요?

여러분 그 유명한 ‘갈색병’을 아시나요?

네, 바로 그 갈색병의 주성분인 비피다 앰플이 세안밤에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무려 갈색병 1병에 해당하는 양 (15,000mg) 이나요!! 괜히 SM C&C의 프리미엄 뷰티 커머스사업의 선두주자가 아니겠죠?

 

 

▲ 동아TV '뷰티앤부티' 캡쳐

 

 

이어지는 써니님의 뷰티로그,

초콜릿 같기도 하고.. 먹고 싶을 것 같기도 하지만..

​먹으면 안돼요. 피부에 양보하셔야 합니다 이건!

 

▲ 동아TV '뷰티앤부티' 캡쳐



'지구에 좋은 것이 내 피부에도 좋다는 믿음으로'

 

의 모토로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앰플브라운'의 세안밤에 대한 감탄이 스튜디오 내에 끊이질 않았는데요!

​그중에서도 MC들에게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부분은 바로 조금만 사용해봐도 알 수 있는 '쫀득한 거품' 이었답니다.

 

▲ 동아TV '뷰티앤부티' 캡쳐

 

이것은... 치즈인가요? 거품인가요? 😮

거품에서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앰플의 양만큼 피부의 노폐물이 제거되고, 피부의 힘을 채우는 영양이 공급되겠죠?

 

▲ 동아TV '뷰티앤부티' 캡쳐

카메라가 OFF되고 나서도 '앰플브라운'에 대해 극찬을 극찬을 아끼지 않으시던 이특 MC님..

자꾸 이러시면.. (선물 두개 더 세개 더 많이 더 드릴거에요)

 

 

지금까지 이특&써니의 뷰티팁 대방출, '뷰티앤부티'에서 소개된 ‘앰블브라운’ 세안밤을 만나보았는데요.

이특, 써니MC의 뷰티로그에서 소개된 앰플폭탄 세안밤 '앰플브라운' 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와 리뷰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앰플 폭탄 세안밤, 앰플브라운

신규회원 총 1만원 할인 쿠폰팩 증정

amplebrown.com

 

'뷰티앤부티'에 소개된 '앰플브라운' 영상 전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영상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