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으로 누리는 자동차보험 혜택! 캐롯손해보험 <할인의 신세계>, <할인을 새롭게>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자동차보험 신상품의 차별점과 특장점을 소재로 한 신규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영화 트레일러로 착각하게 만드는 <할인의 신세계> 편은 자동차보험 신상품이 제안하는 혁신적인 특장점을 임팩트 있게 보여줍니다. 또 <할인을 새롭게> 편은 '억울할 뻔하다'는 카피를 통해 캐롯을 몰랐다면 놓칠 뻔한 주요 할인 혜택 정보를 주목도 있게 풀어냈습니다. 영상 말미에는 모델 고윤정이 검색을 유도하는 장면을 더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검색률 확대 등 소비자의 직접 행동을 끌어내고자 했습니다.
올 여름 가장 강력한 아이스 테크 네파 <아이스테크쉘(ICE TECH SHELL)>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냉감 의류 라인 아이스테크쉘(ICE TECH SHELL)의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아이스테크쉘은 기존의 저지 냉감 소재와 차별화된 하이테크 우븐 소재를 적용한 시그니처 냉감 컬렉션입니다. 캠페인은 실험실 콘셉트로 제작됐습니다. 다양한 실험 장면을 통해 네파의 강력한 냉감 기술력 등 특장점을 역동적으로 시각화했습니다.
이젠 매일 식기세척기 써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나의 첫 식기세척기>
LG전자가 식기세척기의 효용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식기세척기 미사용자 이효리를 내세운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이효리가 실제로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그 안에 담긴 호기심과 만족감, 행복 등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담아냈습니다. 여기에 ‘트루 세척’, ‘14인용 대용량’, ‘국내 유일 연수장치’ 등의 소구 포인트를 녹여냈습니다.
현대인들의 효과 빠른 소화제 동아제약 <소화에 속전속결 베나치오>
동아제약이 소화제 브랜드 베나치오의 새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베나치오는 위 운동을 도와주는 생약 성분의 액상 소화제입니다. 새 캠페인에는 배달 과식, 눈치 식사, 먹부심 등 현대인이 쉽게 겪는 소화불량 상황을 실감 나게 담아냈습니다. “속 편할 날 없는 현대인들을 위해”라는 내레이션에 베나치오 제품 모양의 엘리베이터가 빠르게 내려가는 장면, 여기에 ‘속전속결’이라는 키 메시지를 더해 베나치오의 빠른 효과를 강조했습니다.
투자가 재미없다는 생각을 뒤집다 KB증권 <깨비증권 IAHLL>
KB증권이 브랜드 닉네임 ‘깨비증권’과 슬로건 ‘투자를 뚝딱!’을 내세우며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하는 가운데, 낯선 문자를 앞세운 새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은 ‘IAHLL’이라는 문자로 시작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모델인 악뮤 찬혁이 문자를 뒤집자 ‘깨비’라는 글자가 완성됩니다. 이를 통해 ‘투자가 재미없다는 생각을 뒤집다’라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표현했습니다.
찬혁이 확 커져 버린 비밀 KB증권 <커져라! 뚝딱! 깨비증권>
KB증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쉽고 편리한 투자’를 넘어 증권사의 본질인 ‘투자 전문성’을 강조했습니다. ‘커져라! 뚝딱!’이라는 주문과 함께 거인이 되는 찬혁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천장을 부수고 건물 옥상을 뚫고, 지구만큼 커지는 찬혁의 모습과 KB증권 MTS 서비스 ‘KB M-able(마블)’의 특장점이 어우러져 ‘찬혁의 성장 배경엔 투자 실력을 키워주는 꺠비증권이 있다’는 메시지를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보여줍니다.
'CONTENTS > Campa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달의 캠페인] #덴티움 #동아제약 #CJ올리브영 (0) | 2024.07.03 |
---|---|
로보락의 등장, 청소의 종말 (0) | 2024.06.20 |
언제 어디서나 우리 아이 열날 때 (0) | 2024.04.26 |
로보락 S8 MaxV Ultra (0) | 2024.04.23 |
원터치 사고접수 (0) | 2024.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