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Campaign

로보락 S8 MaxV Ultra

팅크웨어 로보락 S8 MaxV Ultra’ 론칭 캠페인

캠페인1센터 2팀 황수연 팀장, 양산성, 김민형

Purple ECD 방윤수 / CW 정모아, 변보선 / AD 이현정, 박승호, 최우지, 김세환

 

로보락의 등장, 청소의 종말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로보락roborock 신제품 S8 MaxV Ultra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수의 가전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국내 로봇 청소기 시장에서 S8 MaxV Ultra 론칭 캠페인을 통해  차별적인 혁신 기술을 탑재한 No.1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함과 동시에 S8 MaxV Ultra의 강렬한 등장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로보락의 등장, 청소의 종말'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인간에게서 청소를 지워버릴 로보락만의 핵심 기술을 효과적으로 강조한다. 더불어 대중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고 있는 '로봇청소기에 대한 의구심'을 해소하고 로보락의 편의성과 완성도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며 '유일무이한 청소 로봇'로보락의 독보성을 확보하고자 했다.

 

▲ 팅크웨어 '로보락 S8 MaxV Ultra' 론칭 캠페인

 

▲ 팅크웨어 '로보락 S8 MaxV Ultra' 론칭 캠페인: I HATE ROBOROCK 편


 

영상 바로 보기

 

▲ 팅크웨어 모바일 & 무천 '로보락 S8 MaxV Ultra' 론칭 캠페인 : 청소의 완성도 편 30s

 

▲ 팅크웨어 모바일 & 무천 '로보락 S8 MaxV Ultra' 론칭 캠페인 : 청소의 편의성 편 30s

 

▲ 팅크웨어 모바일 & 무천 '로보락 S8 MaxV Ultra' 론칭 캠페인 : I HATE ROBOROCK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