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PlayZ' 런칭 캠페인
CV3팀 이유진 팀장, 장성진, 한재영 플래너
CD 진윤제 / CW 이고은 / AD 안희조, 황세희
올인원 플레이박스, 플레이제트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Z세대들은 코로나 블루에서 벗어나기 위해 다양하면서도 새로운 놀이 콘텐츠들에 열광하고 있다. 이런 정세에 발 맞춰 SK브로드밴드에서는 ‘플레이제트’라는 올인원 플레이박스를 출시, 노는 것에 진심인 놀리어답터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OTT 통합 검색부터 노래방, 게임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전무후무한 디바이스였기에 먼저 서비스에 대한 확실한 인식이 필요했다. 그래서 디바이스 자체에 대한 효용 가치를 형성 시켜줄 수 있는 적확한 상황들을 찾아내 광고에 담고자 했으며 놀리어답터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광고 역시 놀리어답터스러움에 대한 느낌을 충분히 줄 수 있도록 플로타곤이라는 플랫폼을 활용해 제작했다.
영상 바로 보기
▲ 내방 편
▲ 독립 편
▲ 캠핑 편
'CONTENTS > Campa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ZEM 새학기 (0) | 2022.03.08 |
---|---|
포스코그룹이 만들어 갈 인류의 지속 가능한 내일 (0) | 2022.03.08 |
티.뷔.에.PlayZ.꼬.즈.면.함.버.네.검.새.카.젵! (0) | 2022.01.27 |
‘개념’의 선순환을 위하여 (0) | 2020.11.18 |
Not My Story가 아닌 My story가 될 수 있도록 (0) | 2020.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