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 여행 기지개 핀다! “Tour Express is Back!”
본문 바로가기

REPORT/MAGAZINE

컨셉 여행 기지개 핀다! “Tour Express is Back!”

글. 여행사업Unit 투어익스프레스팀 장세리

 

겨울의 끝자락을 여민 채 봄이 오고 있습니다.

겨우내 잠잠했던 여행자들의 마음을 새로운 계절이 또 한번 흔드는 이때, 우리는 또 한번 여행이 간절해집니다.

 

 

"'지금, 여기서 행복할 것'을 줄이면 여행이 된다"는 누군가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고 계신다면, SMC&C 투어익스프레스팀이 추천하는 이 곳에서 행복함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2월을 맞이해 SM C&C 여행사업부문 투어익스프레스팀이 준비한 국내 컨셉 여행 상품을 소개합니다. 아래 상품들을 투익 캐시로 결제 하시면 3%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도 놓치지 마세요!

 

 


[Concept 1_효도]
효도, 대신해 드립니다! '제주도 효도여행 2박 3일'

 

여행에서 기대하는 위안들이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에서 오는 행복, 집과 회사에서 멀어졌다는 해방감, 새롭게 만나지는 사람들 모두가 일상을 한 템포 늦춰주는 고마운 위안들에 포함되죠. 하지만 이 위안들에는 '아름다운 자연'이 뒷받침 돼야 합니다.

 

여행에서 우리를 가장 매혹시키고 몰입하게 하는 게 자연이지만 제주의 자연은 그야말로 특별합니다. 다가오는 봄에는 누가 가르쳐 주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자연의 매력을 부모님께 선물해보세요. 계획조차 짜기 버거운 여러분들을 위해 부모님을 위한 여행을 투어익스프레스에서 대신해 드립니다.

 

원하시는 여행 일정에 맞춰 투어익스프레스 담당자와 세부 일정을 조정하면 예약이 확정됩니다. 여행 바우처와 함께 부모님께 전하는 편지까지 여행 출발 전에 전달하는 소소한 감동으로 기분 좋은 여행이 시작됩니다.

 

여기에 효도 여행에 걸맞게 제주도에서 누릴 수 있는 최상의 하이엔드(high-end) 여행을 추구합니다. 국적기 비즈니스석에 탑승해 제주로 이동한 후 5성급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내에서는 베테랑 가이드가 운전하는 카니발에 탑승해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행 컨셉이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효도 여행'이니만큼 제주 내에서도 부모님께 인기가 많은 코스로 투어가 진행됩니다. 전 일정에 식사가 포함돼 일정에 대한 부담이 없을 뿐 더러, NO옵션, NO쇼핑으로 부모님들의 편안하고 쾌적한 기분 좋은 여행의 기억만을 선사합니다.

 

이 상품에는 특별한 서비스가 포함돼 있습니다. 바로 편지와 앨범 서비스입니다. 평소에 부모님께 전하지 못한 이야기를 투어익스프레스 여행사로 전해 주시면 예쁜 편지지에 고객님의 마음을 적어 여행 출발 전 항공 바우처와 함께 부모님 자택으로 발송 드립니다. 여행 기간 동안 찍힌 사진들은 투어 종료 후 예쁜 포토북으로 제작됩니다.

 

 


[Concept 2_일개미 탈출]
일개미 비상 탈출 여행! '포항&울산 2박 3일'

낯선 곳에서 또 다른 미지의 나를 꺼내 보는 본능적 끌림 때문에 사람들이 여행을 꿈꾸고 기다림을 감내하는 것이라고 하죠. 이번에는 2040 일개미들을 위한 여행입니다. 이 상품은 길게 연차를 낼 수 없는 직장인들을 고려해 2일간의 연차로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기획됐습니다(일요일 출발 화요일 도착 or 목요일 출발 토요일 도착).

 

서울역에서 여행이 시작되며, 모든 일정을 소화한 후 서울역까지 전용 차량으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힘든 여행지인 포항과 울산까지 참. 전문 기사님과 SM C&C 에디터가 전 일정을 함께하기에 안전하고 전문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4성급 호텔인 현대 LAHAN 호텔입니다. 모든 일정에 식사와 디저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식사는 투익 에디터가 직접 선정한 맛집들로만 구성돼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8인 이상 모객 시 출발 예정이며, 최대 10인까지 투어에 참여 가능합니다.

 

 


 

두 상품 외에도 문 앞에서 경주까지 Door to Door로 이동하는'경주 2박 3일 DODO 투어', '코'로나 시국, 우리'끼리'만 즐기는 '전주 2박 3일 코.끼.리 여행', 부산의 숨은 핫플레이스를 담'당'자가 '직'접 가보고 '자'신 있게 추천하는 '당직자 부산 도장 깨기 3박 4일' 여행 등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코로나19와 포개진 삶을 산지 어느덧 3년에 접어듭니다.

새해에는 좀 더 안심하고 여행 가방을 쌀 수 있는 날들이 많아지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