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Campaign

네네연구소-소이갈릭

네네치킨$%$

네네치킨 네네연구소-소이갈릭 편

CI2 박주수 팀장, 심수정, 김수언 플래너

CD 김무진 / CW 장우영, 정모아 / AD 이민지, 최광락

 

백 번, 천 번 연구한 소이와 갈릭

 

여러 치킨 브랜드들이 우후죽순으로 빠르게 신제품을 내놓지만 네네치킨은 제품 출시 속도에 신경 쓰지 않는다. 시간이 얼마가 걸리든 오직 네네치킨을 선택한 소비자들이 충분한 만족을 느낄 수 있는데 집중한다.

 

네네연구소 '소이갈릭' 편은 '레드마요' , '어니언스노윙' 편과 마찬가지로 제품의 개발기를 담아냈다. 소이갈릭의 주재료인 간장과 마늘을 끝없이 뜯어보고 연구하며 최고의 맛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심플하고 정돈된 비주얼로 표현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 네네치킨 네네연구소-소이갈릭 편

 

 


영상 바로 보기

 

 

 

▲ 소이갈릭 편

 

'CONTENTS > Campa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0) 2022.04.27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0) 2022.04.13
친환경 미래소재  (0) 2022.03.28
박카스맛 젤리 아이키 텐션젤리  (0) 2022.03.08
ZEM 새학기  (0) 2022.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