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으른의 맛, 으른의 치킨’ 아이편
CI2팀 박주수, 어수홍, 김수언
CD 김무진 / CW 김민주, 정모아 / AD 최광락, 이현규
어린이는 못 먹는 으른의 맛! 으른의 치킨!
네네치킨에서 2022년 상반기 처음으로 출시한 신제품 <코찡마요치킨>이 온에어됐다. 코를 찡하게 만드는 고추냉이와 마요의 환상 조합으로 먹는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는 무서운 자극을 ‘으른의 맛, 으른의 치킨’이라는 메시지로 제품을 소개한다.
‘으른의 맛’이라는 카피와 상반되는 아이들이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소비자들에게 ‘맵다’는 이미지를 확실히 각인시킨다. 동시에 부모님이 아이들 먹는 것을 금지 시킬 정도로 맵다는 대사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제품의 매운맛에 대한 궁금증과 도전 의식을 고취시킨다.
▲ 네네치킨 ‘으른의 맛, 으른의 치킨’ 아이편
영상 바로 보기
▲ 네네치킨 ‘으른의 맛, 으른의 치킨’ 아이편
'CONTENTS > Campa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커 인센티브 (0) | 2022.05.12 |
---|---|
으른의 맛, 으른의 치킨-어른편 (0) | 2022.05.09 |
인생에 꼭 필요한 든든튼튼 찬스 (0) | 2022.05.09 |
국내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은 당연하지 않다 (0) | 2022.05.09 |
투자를 뚝딱! 깨비증권-런칭편 (0) | 2022.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