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것, 예쁜 것, 완벽한 것
본문 바로가기

INSIDE/MAKES !T

착한 것, 예쁜 것, 완벽한 것

글. PR1팀 장다인 플래너

 

 SM C&C CELEBRAND _ 새로나왔! 

 

소녀시대 유리의 <유리한 홈트> 10대의 뮤즈 배우 수현의 <티인트> 이플루언서 김희철의 <옳치옳치>까지.

SM C&C 셀럽브랜드 [신상 3종] 전격 출시

 

/

우리가 좋아하는 셀럽이 

직접 자신의 취향과 취미를 반영한

최애 관심분야의 상품을

깐깐한 눈높이로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바로 그 제품, 

CELEBRAND

 

단순히 마케팅을 위한 광고모델이 아니라 셀럽이 실제 생활에서 좋아하던 것들, 또 직접 사용해 실사용자의 USP를 담아 만든 SM C&C 광고사업부문의 ‘셀럽브랜드 CELEBRAND’가 지난 4월 19일 본격적인 론칭을 알리고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출시하자 마자 네이버 스토어, 네이버TV채널에서 너무나 핫한 '잇템'으로 등극해버린 신상 3종 제품을 지금 소개해 드립니다. 

 


#1.

너무 예뻐서 운동하고 싶어질 걸?! 

너무 상쾌해서 하루 10번 이 닦고 싶어질 걸?! 

너무 착붙해서 매일 바르고 싶어질 걸?! 


소녀시대 유리가 참여한 <유리한 홈트> 수준급 홈트 제품도 예쁠 수 있다! 

첫 번째로 만나 볼 제품은 <유리한 홈트>입니다. 이 제품들은 소녀시대 유리와 30년 노하우를 갖춘 헬스용품 전문가 집단, 아이돌 트레이닝 전문가들이 엄선한 최적의 4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모든 운동의 기본이 되는 홈트매트와 다양한 근력운동이 가능한 1kg 덤벨 세트, 가벼운 운동과 강도 있는 운동에 도움이 되는 상하체 활용 가능한 루프밴드 그리고 홈트의 마무리, 마사지를 위한 미니 폼롤러까지.

<유리한 홈트>의 기획은 시중의 홈트용품들이 색이나 모양이 제각각이고 예쁘지 않고 운동용품에 그친다는 점에서 주목했습니다.

 

 

매일 쓰는 건데 디자인도 예쁘고, 소재까지 착하게. '홈트셀럽' 유리가 선보이는 '운동에 유리한', '내 몸에 유리한', '인테리어에 유리한', 차원이 다른  홈트용품 <유리한 홈트>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땀을 흘리며 운동하는 과정 중에 피부와 직접 닿는 만큼 재료에도 유리를 비롯한 <유리한 홈트> 기획자들의 깐깐한 눈높이가 작동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들이 간지럼증, 두드러기를 유발하는 안전기준을 초과하는 부적합하는 등 기존 홈트 용품과 차별화되게 4종의 구성품 모두 유해물질, 환경호르몬 Free의 제품들로 제작되었습니다.

 

<유리한 홈트>의 제작과정은 네이버TV CELEBRAND 채널 [셀럽의 사생활]에서 만나 보실 수 있는데요.  런칭 기념으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박스 #언박싱 영상부터 유리가 제품들을 직접 시연하는 언택트홈트 영상까지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바로 보기 

 

 

▲    유리한 홈트 Ep11. 언택트홈트 (feat. 만2)#싸우는거아니구

 

환경에 좋다는 것 = 우리 몸에 좋다는 것 = 결국, 제품이 너무 좋다는 것

연예계의 대표 이플루언서 슈주의 김희철은 환경까지 생각하는 대나무 칫솔과 천연 치약으로 구성된 <옳치옳치> 세트를 완성했습니다. 평소 청결에 관심이 많다고 알려진 김희철은 이를 하루에 10번씩 닦아서 일명 ‘이플루언서’라 불리는 것이 널리 알려질 정도죠.

 

<옳치옳치> 제품 기획에 참여한 김희철은 실제로 [셀럽의 사생활] 영상을 통해서도 “청결에는 겸손이 없다고 생각한다. 청결하면 청결할수록, 깔끔하면 깔끔할수록 좋다”라고 말할 정도로 치아건강, 그리고 청결에 진심인 셀럽이에요.

 

김희철의 취향과 아이디어에 치과의사 전문가의 노하우가 더해진 ‘옳치옳치’ 세트는 천연 대나무 칫솔 2개와 천연 치약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리한 홈트>가 홈트용품이면서 인테리어 소품이고, 또 몸에 닿는 제품인 만큼 제품의 디자인만큼 유해물질 Free 재료들로 만들도록 심혈을 기울여 제작되었다면, 김희철의 <옳치옳치>는 여기에 우리 몸과 나아가 환경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제품이 되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칫솔의 경우, 소모품 생활용품이면서 입에 계속  물고 있기도 하고 자주 닿는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하루 3번은 꼭 쓰는 생활 필수품이기 때문에 제로 웨이스트, 플라스틱 프리 등 환경을 위한 다양한 시도들이 꼭 필요한 제품이었죠. 그래서 <옳치옳치>의 제품들은 대나무와 같은 천연 재료로 만들고 사용 후 환경에 무해하게 처리될 수 있는, 자연으로 자연스럽게 되돌아 갈 수 있도록 재료를 엄선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한국인의 구강구조에 옳은 디자인과 무게를 찾아 까다로운 우주대스타 김희철 셀럽의 기준을 통과한 제품이라고 하니 제품력 역시 기대가 됩니다.


영상 바로 보기

 

 

▲    김희철 옳치옳치 #10 – -18g의 의미는!? 스케줄 중간중간에 옳치옳치만을 사용해서 양치하는 희철의 직캠이 궁금하다면

 

 

Teen't 한 줄 설명? 12살 때 메이크업 시작한 찐- 메이크업 선배가 개발했음. 이상 끝! 

 

10대 청소년들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수현은 이번 셀럽브랜드를 통해 10대들을 위한 립 틴트 <티인트 Teen't>를 개발했습니다. 청소년들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수현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활용도 높은 색상을 선별했고, 틴트 선택에 필수 요소인 수분감이 높은 젤 제형은 수현이 각별히 개발때부터 주안점으로 뒀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EWG 등급의 성분을 주원료로 하고, 30가지가 넘는 화학성분과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만든 착한 티인트죠.

 

 

하지만 틴트덕후 수현은 10대들에게 필요한 틴트라면, 그저 착하기만 한 틴트가 아닌 완벽한 틴트여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가벼우면서 보습력이 좋고, 지속력도 좋고, 발색도 좋은 '그냥 말그대로 완벽한 틴트'라니. 틴트 개발에 대한 수현의 고민들과 그 답들을 모아 선보인 티인트(Teen’t)의 진심이 담긴 기획 스토리를 지금 바로 영상으로 만나 볼게요.


영상 바로 보기

 

▲틴트 덕후 수현의 키워드 인터뷰

 


#2.

이플루언서, 홈트셀럽, 코(스메틱)덕 뒤에는

광고기획자에서 MD/마케터로 변신한

'플래너'가 있었다!


셀럽브랜드는 광고회사가 가장 잘하는 것 즉,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사야만 하는 이유를 전달하고 또 브랜딩을 통해 믿고 살 수 있는 브랜드로 어떻게 진정성 있게 전달할까 고민에 고민을 거쳐 탄생했습니다. 

 

광고주의 제품 광고를 열심히, 그리고 잘 만들던 천상 광고쟁이들이 직접 치약칫솔, 홈트제품, 틴트 화장품을 기획하다니. 굳이 말로 다 하지 않아도 기획을 맡았던 CV본부 플래너님들의 정말 무수히 많은 고민과 우여곡절을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지지 않으신가요?!

 

셀럽브랜드를 기획한 광고사업부문 CV본부의 윤수미, 유재영 플래너와 윤효진 플래너를 [셀럽의 사생활] 촬영 현장에서 만나 셀럽브랜드 제품 기획에 얽힌 스토리들을 키워드 인터뷰로 담았습니다.

 


영상 바로 보기

 

 

▲소녀시대 유리의 '유리한 홈트' 기획자 키워드 인터뷰

 

▲슈퍼주니어 희철의 '옳치옳치' 기획자 키워드 인터뷰

 

 

셀럽브랜드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쉼없이 달려온 장장 6개월이라는 대장정의 시간들.

그리고 무엇보다 MD/마케터로 변신한 우리 광고사업부문의 플래너님들의 노오력-이

꼭 좋은 성과로 빛을 발하기를 바라봅니다.


 

Wow! 이건 꼭 사야해! 심지어 지금 런칭 프로모션 중이래!
셀럽브랜드 3종 신상 바로 사러 방법? 아래로 클릭클릭
 

김희철의 옳치옳치 - 대나무칫솔 천연치약 : 셀럽브랜드

[옳치옳치SET]슈퍼주니어 청결덕 김희철과 치과의사가 함께 만든 대나무칫솔과 천연치약 세트, 출시기념 3가지 추가혜택 증정

smartstore.naver.com

 

[유리한홈트] 4종세트 매트 폼롤러 루프밴드 덤벨 한정판케이스 : 셀럽브랜드

유해물질 Free 홈트레이닝세트 민트 핑크

smartstore.naver.com

 

[Teen't] 에이틴 여보람 수현이 만든 착붙속촉 10대틴트 티인트 쿨톤/웜톤 3Color 1SET 구성 (런칭기념

[셀럽브랜드] 셀럽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