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신임리더] 오남경 Tillion 팀장
본문 바로가기

INSIDE/PEOPLE

[2018 신임리더] 오남경 Tillion 팀장

 

 

인생철학을 한마디로 한다면?
뭐가 됐던 빨리 실행을 해보자.
잘못 된다면 후회하는 대로 반성하고 다시 새롭게 도전하거나 발전하자라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머릿속에만 있는 것은 결과물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행동이 가장 중요합니다. 진행을 하다 보면 잘 되는 것도 있고 안 되는 것도 있지만 최소한 그 과정에서 배울 수 있으니까요. 

 

 

신임 팀장으로서의 포부
회사가 변화했으니 거기에 맞게 능력을 정비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현재 시스템이나 서비스의 수준을 높여서 더 많은 사람들과 기업들이 내/외부에서 틸리언을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지금 틸리언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꿈에 불과할지 모르지만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노력할겁니다.

 

 

우리회사의 최강점
너무 많은데요, 우선은 변화 자체에 대한 거부감이 없습니다. 빠르게 새로운 시장과 트렌드를 가져 가야한다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각각 구성원들이 정말 자발적으로 열정적으로 목표를 성취하려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늘 새로운 것들을 많이 시도하고 시장을 이끌어 가려는 시도를 가장 높이 사고 싶습니다.

 

 

우리 팀 자랑
다들 출중한 미모. 지성과 인성, 감성, 들어갈 수 있는 모든 단어를 넣어도 부족하지 않는 팀입니다. 자기가 맡은 일들을 열심히 해주고 있으며 그 어떠한 단어들로도 구성원들의 업적이 정의되지 않습니다. 머무르지 않고 항상 한 단계 나아가려고 하는 모습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덧붙일 말
변화의 시작입니다. 각자의 변화에 대한 마음가짐이 뭉쳐진다면 올 해 안에 우리가 광고업계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위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 분 한 분이 열심히 하시는 올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